본문 바로가기
아이러브니키/스타일대회

아이러브니키 스타일대회: 소녀와 숙녀 사이

by 솽송솽송 2022. 9.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목요일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왜이렇게 일어나기가 힘든지..

새벽에 강아지가 깨워서 ㅋㅋ 

피곤모드네용~~ ㅎㅎㅎ

 

어제는 강아지 산책도 힘들게 하고..ㅋㅋㅋㅋ

목욕도 시키고.. 

반려동물 체험을 하게됬네요.. ㅋㅋㅋㅋ

으.......... 집사의 길이란 어렵네요..

그래도 예쁘고 애교부리고 귀여운데..ㅋㅋㅋ

아..........................................ㅋㅋㅋㅋ

힘드네요..ㅎㅎㅎ 

반려동물 키우시는분들! 집사님들! 

정말 대단하십니다~~ 

 

오늘은 아이러브니키 스타일대회

"소녀와 숙녀사이" 편입니다~~

점수 업업업업~! 

 

그럼 오늘도 행복하게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이러브니키 스타일대회

<주제: 소녀와 숙녀 사이>

-음영글씨: 내가 가지고 있는 의상
<​출처: 니키가이드 의상 추천 보고 만듬>
소녀와 숙녀 사이 1순위 2순위 3순위
헤어 고귀한사슴 봄볕 우연
원피스 소민의교복체크 소민의교복블루 죄악의꽃레드
아우터 먼곳의풀밭 감동의근원 마음의여유
양말 장식 꽃다운추억 달물결 구름없는하늘
양말 저녁빛그림자 귀여운반양말 그리운추억
신발 사라져간시간 순간이동 용감한스텝기억
머리 오래된시 안개관우아 봄날의꽃핑크
베일 바람부는순간 감정의시 해몽베개
헤어핀 기계나비 흘러간추억 부드러운눈솜털
귀장식 구름을가르다 뇌전의뿔 깊은늑대의귀
얼음빛수정 옥을위한구름 진실의힘
목도리 늦가을의만남 서부스카프블랙 새의속삭임
목걸이 첫선물 순수한입맞춤 과거의실수
팔찌(우) 길에서만난풍경 꿈의그림 풍요의대지
팔찌(좌) 비밀의진주 상상은하 운산의소리
장갑 미풍의약속 악마의손 생명의단비
소품(우) 반짝진주 너울대는파도 잊혀진속세
소품(좌) 꿈속의경치 잊혀진문서 금목서이슬
허리 백작배지 왕실질책 옥화환
얼굴 탐구정신 별밤의추억 차분한꿈
가슴 에필로그 봉황과학 유랑
문신 싱그러운푸르름 우주의메아리 신의눈
날개 달의날개 끊어진세상 사뿐한날개
꼬리 바람의탄식 묵룡의울음 현악연주
전경 거룩한마음 눈의꽃 가득한향기
배경 기원의붉은비단 커튼불빛 한겨울달빛꽃
상단 꽃풍경병풍 순수한목소리 아득한세계
하단 흩날리는꽃비 흩어진악보 달빛정원
스킨
(적용안됨X)
숙명의감옥 영혼의분열 욕망의그림자
뷰티 꽃문양꽃 서쪽의패자 그윽한미소
반딧불의 영혼 여명의하프 반달의꽃무리 무현의칠현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