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러브니키/스타일대회

아이러브니키 스타일대회: 여왕룩

by 솽송솽송 2022. 9.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ㅎㅎ

오늘은 빨리 일어났어요 ㅋㅋㅋ
아침에 9시에 운동하고 ㅎ
동생 양복대여하러 갔다오려규용 ㅎㅎ
하하하하 어제 오늘 외출이 잦은데요
동생의 결혼식이 얼마 안남아서 ㅋㅋㅋ


오늘은 다들 뭐하실거에요?
내일 월요일이나 ㅎㅎ
오늘시 신나게 보내시고
태풍올온다고 하니
창문 꼭꼭 닫으시고
우산 챙기세요

그럼 오늘은
아이러브니키 스타일대회
여왕룩 편을 시작합니다


아이러브니키 스타일대회

<주제: 여왕룩>

-음영글씨: 내가 가지고 있는 의상
<출처: 니키가이드 의상 추천 보고 만듬>
여왕 룩 1순위 2순위 3순위 4순위 5순위 6순위
헤어 빛의기도 유혹의미인엔딩 하얀카리스마 리본헤어블루 프라엘 검은카리스마
원피스 눈부신젊음 수평의빛 자욱한불길 새벽녘의춤 천둥파괴자 눈부신금빛모래
아우터 바람의춤 은둔자의망토 조용한개화 보이지않는날개 사랑의이름 빛나는축복
양말 장식 백골바람 초과궤도 호랑나비밤 미완의소원 빛나는귀로 물거품의생기
양말 검은욕망 욕망의울림 세월화가날개 불같은노을 새로운춤 기묘한여정다크
신발 유혹의울림 어두운환영레어 달의아름다움 빛나는길 파멸의욕망 얼음여왕
머리 뛰어난귀중함 천지의축복 미래의진화 망령의목소리 초기화된기록 봉황왕관
베일 시든그림자 얼어붙은꿈 무명의면류관 창공의판도블루 기다림의근심 꽃의무용
헤어핀 별빛티아라 천둥의강림 로즈잼 일출속연꽃 굽이진강 땅속의메아리
귀장식 아름다운요괴 두개의날개 소악마의작은뿔 안개의마음 야수의귀 야수의청각
신앙의힘 순백날개화려 참새귀걸이 용서와승낙 감사함의노래 엇갈린인생
목도리 멈춰버린시간 별빛미소 최고의창작자 유혹의초커 어둠의꽃화이트 체인목걸이
목걸이 운명의족쇄 악몽의굴레 별빛목걸이 나비의흐름블루 사랑의언약 끝없는악몽
팔찌(우) 가시나무길 전기수갑 환한별빛 죄인인형 빛나는원 달의구슬
팔찌(좌) 마혈의장갑 플라워뱅글 평등한하늘 수녀의참회 순금의장미 황금빛꿈
장갑 기계미로 데이터 선회의악장 재물과식량 마음속바램 영원한악몽
소품(우) 밝은달의시 비단꽃가방 이름없는미로 귀여운지휘관 깨진술잔 사치의연회
소품(좌) 기적의노래 실없는웃음 악의두려움 탐욕의우산 그믐달지팡이 차가운강
허리 진실된욕망 지혜의무기 반음음계 짜릿한리듬 사냥의성과 사냥의성과그린
얼굴 유리아 흐린면류관 가짜진료실 진실의눈 아득한길 비밀엄수
가슴 황홀한방울소리 숲속의가지 잠꼬대 불타는팔찌 불타는팔찌그린 한가한놀음
문신 초목의아침 영광의상징 초목의밤 부서진탐욕 피의계약 풍성한이삭
날개 부서지는마음 미래의초대 가는장미 거룩한도전 그림자의영혼 천의날개
꼬리 심연의날개 곡식의여신 헤엄치는꼬리 여우꼬리 분노의파도 거짓말의춤
전경 달의의식 홀로그램 노한박쥐 영원의별바다 그리핀 탐욕의안개
배경 끝나버린곡 심야의메아리 생사의감옥 빛나는황금전차 고독한빙하 달밤의신사
상단 놀라운노래 미혹의환영 사그라진증오 빛나는결정 어둠의속삭임 세월의꿈
하단 드넓은별고리 심심풀이 떨어진빛 수정오르골 충만한꽃향기 창세코드
스킨 별의야행 비스크인형 비밀의소리 영혼의분열 욕망의그림자 유령의마음
뷰티 무명의광인 깊은밤 붉은입술 영화팬의발자취 지난일의열매 허무의거울
반딧불의 영혼 별들의왈츠 한밤의오토바이 승리의가주 위험한왈츠 밤바람헬맷 시간의마법봉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